FRANCHISING
FOUNDING INFO
Founding Information
성공적인 창업을 위한 파트너
차별화된 지원과 경쟁력 있는 서비스
왜 BHC인가?
가맹점과의 상생

BHC그룹은 상생경영의 근간을 소통에 방점을 두고 가맹점과의 소통을 강화해오고 있습니다. 이에 따른 가맹점 운영 원칙을 기준으로
CS와 운영본부를 통해서 가맹점주가 본사 관련 불편 사항 등 의견을 제시하면 관련 부서가 24시간 내에 처리하는 등 가맹점과의 소통을 통하여
매장의 어려움을 해소하며 1차적으로 가맹점과의 에러사항과 건의사항을 적극 해결, 반영하고 있습니다.

지속적이며 정기적 신메뉴 출시
2013년 독자경영을 시작한 이후로 가맹점과의 상생경영을 최고의 가치로 두고, bhc치킨의 경우 가맹점 매출 증대를 위하여 매년 2개 이상
신제품 출시를 약속하고 있습니다. 단순한 메뉴 개발에서 그치지 않고 새로운 식문화 제시를 위한 연구개발을 강화하기 위하여
최신연구장비 도입과 국내외 외식산업 동향과 트렌드 분석 등 외식산업 전반에 걸친 연구 사업을 병행하고 있습니다.
이 결과로 뿌링클, 달콤바삭치즈볼, 맛초킹 등과 같은 스테디 셀러 제품들이 탄생하여 지속적으로 시장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원부재료의 우수성
bhc치킨은 하이올레익 해바라기 오일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일반 오일과 달리 올레익산과 비타민 E가 풍부하고 산화 안정성이 높기 때문에
성인병과 비만의 주원인이 되는 트랜스 지방이 거의 없는 좋은 오일을 사용하여 타 브랜드와 차별화를 두고 있습니다. 이밖에 각 메뉴의 특성에
맞는 원재료들의 생산과 공급에 최고의 기술력을 도입하여 안전하고 맛있는 먹거리 생산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오퍼레이션 시스템의 간소화
bhc치킨은 기존 10단계 치킨 조리과정을 3단계로 축소하여 모든 가맹점에서 동일한 제품의 품질과 맛을 유지시킬 있도록 공정 효율성을
개선 하였습니다. 또한 오퍼레이션의 간편화 및 단순화를 통한 주방 인건비 절감을 통한 판관비를 줄여 수익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선순환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하여 한발 앞선 선진적 프랜차이즈 브랜드 모델을 제시합니다.
다양한 매장 타입
다양한 매장 타입
  • 1.Casual Dining Restaurant
  • 2.Beer Zone
  • 3.Delivery + To Go 매장
한식 식사류와 bhc치킨 시그니쳐 메뉴 및 사이드 메뉴로 구성되어 해외 시장 에서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컨셉이 강점이며 점심과 저녁 다양한 고객층이 방문하여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중/대형 매장 형태입니다.
세련된 공간에서 다양한 맛과 재미를 경험할 수 있는 트랜디하고 감각적인 독특한 인테리어를
적용시킨 치킨 전문 카페테리어 컨셉으로 다양한 고객층이 집결될 수 있는 상권에 bhc치킨
시그니쳐 메뉴와 맥주를 중심으로 판매하는 중형 사이즈 매장 형태입니다.
작은 매장 규모에서도 공간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스마트한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동선을 최적화한 매장 운영 시스템을 제시하며 배달 및 테이크 아웃을 중심으로 운영할 수 있는
소형 매장 형태입니다..
프랜차이즈 절차
프랜차이즈 절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