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PORT
기업지원활동
Marketing
공격적이고 체계적인 마케팅
지원을 통한 Communication
언제나 새로운 시도를 멈추지 않는 BHC그룹은 과감하고 혁신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bhc치킨 브랜드를 최단 시간 정상으로 끌어올린 저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TV광고부터 디지털, 판촉, 프로모션, PR에 이르기 까지 다양한 영역을 아우르는 IMC 전략을 통해 항상 고객과 소통하고 공감하는 마케팅으로
브랜드 파워를 확고히 다져가며 bhc치킨 외 다양한 브랜드들을 빠르고 안정적으로 성장시키고 있습니다.
Customer Satisfaction
고객서비스 수준의 상향 평준화와
가맹점주의 불편함을 최소화하는 CS
브랜드 간의 경쟁이 심화되는 업계환경에서 성공을 위해 중요한 요소인 고객 만족은
고객의 향후 재구매 및 긍정적인 평가의 확산 등으로 적용되어 브랜드의 평판과 가맹점의 매출에 커다란 영향을 미칩니다.
CS팀은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실시간 대응하여 브랜드에 대한 고객 만족을 실현하고
가맹점의 매출 상승으로 이어지게 만드는 촉매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가맹점주분들의 현장 소리에 항상 귀 기울이며 불편 사항 발생시 실시간으로 유기적 대응을 통하여
가맹점을 운영하는데 있어서 불편함이 최소화 될 수 있게 본부와 가맹점 사이 소통 창구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Quality, Clean, Service
더 맛있는, 더 깨끗한, 더 친절한
BHC를 위한 QCS
QCS점검은 전국의 가맹점을 대상으로 진행되고, 공급하는 원부재료의 관리, 품질 상태와 유지 등
전반적인 상태를 점검 및 본사의 조리 매뉴얼을 준수하도록 하여 전국 어디서나 최고의 재료로 만드는 제품을 제공하는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또한 가맹점의 위생, 청결 상태를 최상의 컨디션으로 유지될 수 있도록 식품 위생 법규에 준한 점검 및
안전사고 사전예방에 관련된 교육을 진행하여 쾌적한 환경에서 안전한 제품이 제공 되도록 하고 있으며
고객 클레임 처리 지원 및 식품관련 법규 모니터링을 통해 가맹점에 적용, 원칙에 의한 품질과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Superviser · Openviser
QCS, Service, CS
가맹점 오픈, 안정적인 매장운영, 매출부진 점포 진단 클리닉, 매출목표 달성을 위한 컨설팅 제안,
고객 중심 서비스 마인드 교육, 지속적인 가맹점 관리

전문 슈퍼바이저가 오픈에 필요한 노하우를 직접 현장에서 직접 코치 해드리며, 지속적인 소통과 관리를 하며
밀착 어드바이스로 현장감 있는 경영 노하우를 전수해 드리며, 시기별 혹은 상황별 매출 영향요인 분석 및 발빠른 대응 방안을 제안하고
고객중심의 서비스 마인드 교육 및 성공사례에 대해 1등 마인드를 컨설팅해주는 최고의 동반자 입니다.
Value chain
원활한 인재 채용을 통해 최상의 업무 효율화 구성
영업본부 & 운영본부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여 분석, 조사한 후 신규 영업 및 필요한 사항을 개선하여 매출 향상에 기여하고
있으며, 가맹점 개설 및 개선 후 주기적으로 방문/관리하고 가맹점과 본사간 상생할 수 있도록 소통하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마케팅 & 홍보
브랜드 이미지와 인지도를 향상시키고 경영상황과 시장환경을 분석해 브랜드와 상품에 대한 IMC를
수립하여 전략적이고 혁신적인 실행방안으로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물류센터 & 푸드생산공장
생산제품의 안정성, 품질을 확보하여 제조 활동에 대한 관리와, 제품의 수배송, 보관, 하역을 통해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운영, 관리합니다.
R&D
외식기업의 기본이 되는 다양한 메뉴의 핵심 재료를 뛰어난 아이디어와 독창성을 가지고 개발하며
한식뿐만 아니라 동서양 식문화에 새로운 시각을 가지고 접근하여 각 브랜드의 신제품 출시와 품질 개선
등을 통해 새로운 맛을 연구 개발합니다.
품질관리
원료부터 제조 공정을 거쳐 제품이 완성, 유통되기까지 제품 품질 향상 및 안전성 확보를 위한
품질검사를 진행하며 모든 단계의 위해 요소를 사전에 관리함으로써 제품의 안전성을 확보하고 원료와
공정, 유통의 각 단계를 표준화하고 개선합니다.
직영사업부
직영매장 신규 개설에 대한 모든 사항을 계획하여 실행하고 매출증대 및 회사 경영목표 달성에 기여하며
고객접점에서 제품 판매 및 판촉 활동과 관련한 일체의 업무를 수행하며 직영매장의 인력 현황, 수급
상황을 관리합니다.
글로벌 & 신사업
기업의 수익 창출을 위해 해외시장을 개척하며 해외시장 정보와 동향파악, 시장별 수요를 분석하여
예측함으로써 다양한 고객의 성향에 맞추어 그 전략을 확장하는 업무를 수행합니다.
경영지원본부
회사를 영위함에 있어 필요항적인 사항을 지원하는 업무들을 수행, 관리합니다.
- 인력의 채용/배치/교육/승진/보상과 관련한 인사교육업무
- 회사의 각종 행사를 주관하고 사무인프라를 조성하는 총무업무
- 법률자문 및 소송을 수행하고 회사의 유무형자산의 권리를 주장하고 보호하는 법무업무
- 각종 재무제표를 작성하고 자금의 흐름을 관리하는 재무/회계/자금/업무
- 공급업체관리, 전략적 구매계획을 추진하는 구매업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