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RA
기업부설연구소
세상에 없던 메뉴와 경험으로 식문화를 창조하는
Creative Learning Group

기업부설연구소는 식품 및 메뉴에 대해 BHC그룹만의 독자적인 연구개발 및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각 브랜드 별 다양한 신제품 개발과
함께 국내외 외식산업 동향과 트랜드 분석 등 외식산업 전반의 연구사업을 병행해 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최신 연구장비를 구축하여 새로운 것이
아니면 만들지 않겠다는 연구개발 신념을 다양한 식재료에 접목하여 소비자가 만족하는 제품을 개발할 수 있도록 핵심역량을 집중
해 새로운 식문화로 창조해 나갔습니다. BHC그룹만의 남다른 노하우를 발휘, 매년 히트상품을 탄생시키고 있으며 앞으로도 기존 주력 제품 육성
과 함께 다양한 제품생산 개발에 주력할 계획이며 종합외식업계의 리더로서 책임과 역할을 다하고 나아가 세계인의 사랑을 받는 글로벌 외식전문
기업이 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