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OUP
CI 소개
Corporate Identity
CI 소개
BHC Group의 핵심 가치와 기업 철학이 담긴 CI(Corporate Identity)를 소개합니다.
기본형 디자인 시스템

끊임없는 상호작용, 무한한 성장
고객만족을 위한 지칠 줄 모르는 도전, 사람과 사람 사이의 신뢰, 그리고 그 신뢰를 확보하기 위한 원활하고 효율적인 소통문화, 리더와 구성원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바탕으로 각 부서간의 유기적인 화합을 만들어 나간다. 이를 통해, 모두가 다 같이 발전하고 나아가자는 기업의 메시지를
표현하였다. ‘1+1=2’의 고정관념을 깨고 ‘100’도 되고 무한대도 될 수 있는 새로운 가능성의 시대에 직원들과 회사, 더 나아가 회사와 사회의
연결고리가 되어 무한대로 성장하는 기업인 bhc를 형상화하였다. 기업과 대학 및 연구기관 간의 협력을 통해 비단 식품에만 국한되지 않고 ‘첨단
식품’ 산업으로써 더 확장된 사업분야를 키워가겠다는 의지를 담은 bhc의 열정과 도전정신을 표현하여 보여준다.

기본색상

표현매체에 따라 명도, 채도 등의 차이가 생길 수 있으므로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단도규정

4도 인쇄를 할 수 없거나 배경색이 있는 상황일 때 단도를 허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