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BRAND
‘Chicken, Beer, Plate’의 메뉴 컨셉으로 탄생한 브랜드로 세련된 공간에서 다양한 맛과 재미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트랜디하고 감각적인 독특한 인테리어가 시선을 사로잡는 호프 매장 컨셉으로 단순한 치킨 매장을 벗어난 프리미엄 공간의 특성을 살린 브랜드입니다.
고객 한 분, 한 분에게 밝고 행복한 기운을 전하고 싶은 bhc의 마음을 담아 고객의 최접점에서
언제 어디서나 최고의 맛과 품질을 유지하는 제품을 가장 빠르게 제공하는 배달중심의 브랜드로
최저의 창업비용으로 최고의 수익을 낼 수 있는 생계형 창업 브랜드입니다.
창고43은 4.3kg의 무쇠솥에 1g도 속이지 않은 정량으로 최적의 숙성과정을 거친
최상품 토종 한우만을 사용한 프리미엄 한우구이 전문 브랜드입니다.
언제나 한결 같은 마음으로 고객과의 약속을 지켜나가겠습니다.
1937년부터 시작된 ‘음식은 사람을 위한 것’이라는 한결같은 철학으로 누구나 푸짐하고 든든하게
제대로 된 한 끼를 경험 할 수 있도록 넉넉하고 정갈한 순대국밥과 다양한 요리 메뉴들로 변치 않는
전통과 맛을 고수하는 대한민국 1등 순대국 브랜드입니다.
정성이 담긴 예스러운 맛에 젊은 감각이 만나 탄생한 족발상회,
매일매일 신선한 재료를 엄선하여, 최상의 맛을 찾기 위한 수많은 노력 끝에 얻은 고유의 레시피로
정성을 다한 정통 족발과 젊은 감각으로 탄생한 뉴트로 컨셉의 족발을 선보이는 브랜드입니다.
중량을 속이지 않고 정직하게 판매하겠다는 의미로 중량 단위인 그램을 브랜드명으로 활용한 그램그램은
정직하면서 맛과 중량은 더해주는 ‘4인분+4인분’ 개념을 최초 도입하여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풍부한 외식 경험을 제시하는 대중적인 소고기 브랜드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