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RA
BHC GROUP R&D CENTER
세상에 없던 메뉴와 경험으로 식문화를 창조하는
Creative Learning Group

bhc그룹은 그룹 내 다양한 외식 브랜드의 연구개발을 통합하는 R&D 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총 면적 약 1,065㎡(322평) 규모의 R&D 센터에는 그룹 내 각 외식 브랜드 특성에 최적화된 독자적인 랩(LAB) 4곳을 구성해 메뉴 개발을 위한 전문성을 강화했습니다. bhc치킨 랩은 배합실과 조리실을 구분하여 소스 및 파우더 개발의 효율성과 집중도를 높였으며, 아웃백과 슈퍼두퍼를 비롯해 창고43과 큰맘할매순대국 등 한식 메뉴를 위한 랩도 별도 운영하며 전문성을 극대화했습니다.

bhc그룹은 지난 2013년 출범한 BHC GROUP R&D CENTER에서 2023년 통합 신설된 bhc그룹 R&D 센터까지 ‘새로운 것이 아니면 만들지 않겠다’라는 신념을 담아 소비자가 만족하는 제품을 개발할 수 있도록 핵심역량을 집중하며 새로운 식문화로 창조하고 있습니다. bhc그룹은 R&D 센터와 함께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메뉴를 지속 선보이는 것은 물론, 대한민국 대표 종합외식기업으로서의 책임과 역할을 다하고 한국을 넘어 세계인의 사랑을 받는 글로벌외식기업을 향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입니다.